가을 이미지, 배경화면 이미지(컴퓨터 고화질)

반응형
반응형


가을 이미지, 배경화면 이미지(컴퓨터 고화질)


작년 가을 하늘도 이렇게 예뻤나 생각이 나지를 않네요. 올 여름과 가을 하늘은 유난히 파랗고 예쁜 것 같아요. 지금도 창밖으로 보이는 하늘이 사진이나 그림처럼 무척 곱습니다. 계절 중에 무엇을 좋아하냐고 물으면 가을이라고 대답하는 분들이 많죠?


가을 이미지, 배경화면하지 좋은 사진으로 컴퓨터 고화질, 초고화질 사진입니다. 사진 저작권 없는 뮤료 배경화면이므로 마음껏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면 됩니다.




(1)



가을 이미지는 위에서부터 1번이고 마지막은 42번입니다. 지금 보이는 사진에는 서명이 들어가 있으나 맨 아래에서 다운 받는 사진은 서명없이  초고화질 컴퓨터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위에서부터 1번이기 때문에 번호를 기억하신 다음에 가장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2)


컴퓨터 배경화면으로도 좋지만 아이폰, 핸드폰,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도 해놓으면 넘 예쁜 단풍잎입니다. 올해 단풍은 9월 말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던데요, 9월 국내여행은 축제가 많아서 좋기도 하고, 10월에는 단풍시즌으로 전국이 불타오르겠네요!




3


가을이미지로 넘 좋은 배경화면입니다. 왠지 도깨지에서 공유가 나왔던 그 캐나다 집 같은 분위기네요. 초고화질 바탕화면으로 추천드립니다.



4


아련한 추억과 함께 감성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가을 이미지입니다. 괜히 기분이 설레면서도 슬퍼지는 것 같아요.




6



7




8




9


가을 단풍과 함께 한옥의 지붕이 조화를 이루는 예쁜 배경화면 이미지입니다. 가을 풍경사진으로 이만한 것은 없죠!



10




11




12




13



꽃양귀비인데요, 감성 사진으로 넘 좋네요



14


그리고 넘넘 예쁜 가을이미지, 바로 코스모스 사진입니다. 가을 풍경사진하면 코스모스를 빠뜨릴 수 없죠. 다음주 주말부터 전국에서 코스모스 축제가 시작을 하는데요, 지난주에 남해 여행을 다녀오는 길에 경남 하동을 들러보았습니다. 



북촌 코스코스 축제가 엄청 유명하잖아요? 이번에 메밀꽃과 코스모스 축제를 함께 진행하는데요 어제 가서 보니 아주 조금 피었더라구요. 22일 추석연휴 국내여행지로도 넘 좋을 것 같은 하동입니다.



15




16



17




18




19



이번 배경화면은 국화입니다. 국화 축제는 10월 중순이후 전국적으로 시작이 되는데요 국내에서 대표하는 국화축제는 익산, 마산, 함평이라고 하더라구요. 거리가 멀기는 하지만 가을 풍경 놓칠 수는 없죠. 가을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20




21




22


이번 가을 이미지는 구절초이네요! 저는 구절초하면 딱 정읍 구절초축제가 생각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메밀꽃보다 구절초가 더 예쁜 것 같아요. 작년에도 다녀왔는데 올해도 다녀와야죠! 가을 이미지를 보니 가을 축제만 떠오릅니다.



23



24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

고화질이기 때문에 컴퓨터 배경화면 이미지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25



26


이런 풍경은 제주도 여행 때 보았었는데요 추수가 끝난 후 저렇게 다발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제주도는 렌트카, 렌터카 요금도 저렴해서 가을이 되니 떠나고 싶어지는 풍경이네요.



27




28



29



역시 가을 이미지 감성은 코스모스가 책임지는 것 같습니다.



30



31



32



33


이번에는 문경 사과축제가 떠올라요 ㅎㅎ



34




35


이거 넘 예쁜 배경화면이네요.



36



37



38


와~ 가을 풍경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그림 같기도 하고 초코볼을 색깔별로 모아놓은 것 같기도 합니다. 기분이 울적하다면 이런 화려한 색깔로 컴퓨터 배경화면 바꾸면 좋을 것 같아요.



39


크윽~ 이거는 일러스트 같습니다. 감성이 뚝뚝이네요!



40



41



42


마지막 42번은 하나의 나무를 계절별로 담은 이미지입니다. 여기까지 가을 이미지, 컴퓨터 초고화질 배경화면 이미지 42장 모음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꽃들 사진이 무척 예쁘네요. 마음에 드는 사진은 아래에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초고화질이라 따로 압축해서 담아드렸어요 ^^ 즐거운 가을 여행, 2018년 마무리도 준비하는 가을이 되어야겠죠?





가을 이미지 (1).zip

가을 이미지 (2).zip

가을 이미지 (3).zip

가을 이미지 (4).zip

가을 이미지 (5).zip

가을 이미지 (6).zip

가을 이미지 (7).zip

가을 이미지 (8).zip

가을 이미지 (9).zip

가을 이미지 (10).zip

가을 이미지 (11).zip

가을 이미지 (12).zip

가을 이미지 (13).zip

가을 이미지 (14).zip

가을 이미지 (15).zip

가을 이미지 (16).zip

가을 이미지 (17).zip

가을 이미지 (18).zip

가을 이미지 (19).zip

가을 이미지 (20).zip

가을 이미지 (21).zip

가을 이미지 (22).zip

가을 이미지 (23).zip

가을 이미지 (24).zip

가을 이미지 (25).zip

가을 이미지 (26).zip

가을 이미지 (27).zip

가을 이미지 (28).zip

가을 이미지 (29).zip

가을 이미지 (30).zip

가을 이미지 (31).zip

가을 이미지 (32).zip

가을 이미지 (33).zip

가을 이미지 (34).zip

가을 이미지 (35).zip

가을 이미지 (36).zip

가을 이미지 (37).zip

가을 이미지 (38).zip

가을 이미지 (39).zip

가을 이미지 (40).zip

가을 이미지 (41).zip

가을 이미지 (42).zip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