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지 베스트 10 (12월 1월 2월 여행지 추천)
- 국내여행
- 2018. 12. 11.
겨울여행지 베스트 10 (12월 1월 2월 여행지 추천)
겨울여행하기 좋은곳을 찾다보면 너무 추워서 해외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으로 눈길을 돌리게 되는데요 일단 겨울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는 온천여행이 가장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겨울 힐링여행지는 정말 온천이 딱이고, 가족여행지 추천할만한 장소입니다.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해외 겨울여행지 베스트 10 2018에 어떤 나라와 도시가 올랐는지 소개해 드립니다. ( 순위대로 오사카, 도쿄, 방콕, 홍콩, 후쿠오카, 타무닝, 타이베이, 다낭, 파리, 싱가포르가 올랐다고 해요. 파리 여행은 겨울에 굉장히 낭만적이라서 순위에 올랐는데 노란조끼 시위로 인해 당분간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여행지 추천을 하면서
겨울 온천여행 추천, 겨울에 가볼만한곳 겨울 축제도 소개해드립니다.
함께 살펴보시고 1월 여행지 추천 선택해보세요.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으로 지금 소개하는 목록은 국내 숙박 예약 점유율에 따라 순위가 정해졌다고 합니다. 신뢰할만한 결과로 1월 2월 여행지 추천에 올라있으니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상위에 올라있는 속초와 강릉이 겨울 여행지 베스트 10에서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무래도 겨울바다 여행 추천이 한몫을 한 것 같은데요, 다른 계절에는 강릉이 인기가 더 많은데 겨울여행하기 좋은곳으로는 속초의 순위가 더 높습니다.
위 사진은 속초 영금정과 설악산의 모습입니다.
겨울여행지 베스트 10, 2위는 강릉이었습니다. 사실 1위와 2위가 의미 없을 정도인데요 아니 더 깊숙하게 따져보면 1위 ~ 5위까지가 모두 강원도입니다. 겨울 여행지 베스트 50을 정한다고 해도 거의 강원도가 많을 것인데요, 12월 1월 축제 가볼만한곳이라면 빙어, 송어 잡기 체험이 열리는 강원도가 최고입니다. 사진은 강릉 정동심곡바다부채길입니다.
겨울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를 찾는다면 춥더라도 속초와 강릉을 묶어 1박 2일 또는 2박 3일 여행도 좋습니다. 겨울바다는 춥더라도 힐링여행지가 분명하니까요. 아래 참고할만한 강릉 속초 여행코스를 첨부해드립니다.
겨울여행지 베스트 10 강원도 정선입니다. 다만 안타까운 점이라면 2019년 고드름 축제가 열리지 않을 전망인데요, 2016년부터 3년 동안 올림픽 개최도시라는 점에서 겨울축제의 하나인 고드름 축제를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예산 문제도 있고, 컨텐츠가 부족해서 2019년은 열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2020년을 기대해보아야겠습니다.
정선 겨울 여행이라면 민둥산 겨울탐방도 좋고 아리랑 열차를 타고 겨울 풍경에 빠져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겨울 기차여행 1박2일 여행상품으로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평창이 12월 1월 2월 여행지 추천에 올라온 이유는 알펜시아 리조트 영향도 있습니다. 눈썰매장도 있어서 겨울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객실요금은 인터넷에서 구매할 경우 8만원대도 있고, 콘도 22평은 11만원대도 있습니다.
평창 겨울여행이라면 용평스키장, 마치 홋카이도와 같은 대관령 양떼목장, 평창 동계올림픽의 추억을 따라 움직여보는 것도 좋습니다.
국내 겨울여행지 베스트 10, 이번에도 강원도 양양입니다. 추운데 이토록 강원도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힐링하기 좋은 곳이고, 겨울에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이 있어서겠죠. 특히 양양 가볼만한곳으로는 하조대가 최고인데요
이곳에서 오메가 일출을 볼 수 있어 겨울에 인기가 많습니다. 겨울에는 일출이 늦기 때문에 푹 자고 나와도 일출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겨울 여행지를 찾는다면 양양해서 일출을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강원도를 벗어나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에 무주 덕유산이 올랐습니다. 전라도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을 찾는다면 무주, 그리고 여수가 있습니다. 여수는 상대적으로 따뜻해서 겨울에도 선호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을 이용하는 것도 좋구요 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덕유산에서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답니다.
어쩌면 이곳이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에 가장 잘 어울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방송에 소개되면서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떠올랐고 겨울이면 1위를 차지하는 따끈따끈한 겨울 온천여행, 가족여행지 추천 목록에 올랐습니다.
460M 화강암에서 용출되는 51도의 고온 미네랄 온천수가 있어서 건강에도 무척 좋은 곳입니다.
운영시간 오전 7시 ~ 오후 9시
화요일 휴무
대인 9000원 소인 6000원
이번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은 문경새재와 수안보온천을 묶었습니다. 저도 지난 겨울에 다녀온 곳인데요 문경새재는 사계절 내내 넘 좋습니다. 실제 매력에 빠져서 여름, 가을, 겨울 모두 다녀온 곳이 문경새재이구요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위험하게 등산은 안 하셔도 되고, 조령산 같은 경우에는 눈이 오면 등산객이 더 많을 정도입니다. 문경새재를 산책, 등산하시고 수안보온천에서 몸을 녹여보세요. 정말 최고의 겨울 힐링여행지 베스트 10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계절 내내 인기 많은 곳으로 전라도 겨울여행지 베스트 10하면 여수입니다. 물론 여수도 12월과 1월에는 춥습니다. 1월에 케이블카 타러 다녀왔는데 추운 것은 마찬가지였구요, 남도는 2월부터 비교적 추위가 풀립니다. 특히 여수는 2월 여행지 추천으로 올라오는데 동백꽃 때문입니다.
겨울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라면 부산이 있습니다. 실제로 겨울에 부산 여행을 가보니 하나도 춥지 않더라구요. 내복 입고 갔다가 좀 더운 느낌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해맞이 축제도 있고, 볼거리가 먹거리가 다양한 겨울 힐링여행지 베스트10이 부산인 것 같습니다.
특히 얼마전에 알쓸신잡에서 알차게 부산여행코스를 소개하기도 하였으니 그 코스를 따라 부산 여행을 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따뜻해서 더욱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