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카멜리아힐 입장료 할인

반응형
반응형

제주 카멜리아힐 입장료 할인


일년내내 제주도에서 인기 많은 곳, 유료 입장지 중에서 입장료 아깝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는 곳이라면 휴애리하고 카멜리아힐이 있습니다. 한림공원도 괜찮구요. 이곳들은 모두 입장료가 5천원이 넘도 1만원에 가까워서 저렴한 여행지는 아니죠. 하지만 다녀오고 나서도 잘 다녀왔다, 돈 아깝지 않다! 생각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제주 카멜리아힐입니다.





제주 카멜리아힐 입장료 할인


매일 08:30 - 18:00 (17:00 발권마감)


성인 : 8,000원

청소년 : 6,000원

어린이 : 5,000원

군인/경로 : 6,000원

장애인/국가유공자 : 5,000원



30년 이상의 열정으로 가꾸어온 제주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수목원이라고 하죠. 12월 ~ 2월까지 제주도 여행 중 동백꽃을 보기 위해 찾아가도 절대 손해 안 보는 곳이 카멜리아힐이에요. 비가 와도 운치있고 예쁘고, 동백꽃이 많이 떨어진 2월이더라도 분홍꽃길을 걸을 수 있으니 절대 후회하지않을 곳입니다.



제주도 동백꽃을 보기 위해 다녀왔던

제주 카멜리아힐

입장료 할인 방법과

카멜리아힐 소요시간 등을

정리해볼게요.



제주 카멜리아힐은 무엇보다

이렇게 포토존이 많아서 

좋답니다.



제주 카멜리아힐 입장료 할인


저는 카멜리아힐 입장료가 원래 8000원인데 1인당 6200원 정도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위메프나 11번가를 검색해보면 입장료 카멜리아힐 입장료 할인 티켓이 많기 때문이에요. 네이버 예약보다 11번가 등을 이용하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구매하면 티켓은 10 ~ 15분 이내에 오고 문자오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카멜리아힐 입장료 더 할인 받고 싶다면 카멜리아힐과 다른 입장지를 묶어서 패키지로 판매하는 걸 선택하면 더 저렴하게 입장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제주도 여행코스 일정에 맞게 나는 어디어디 유료 관광지를 가겠다 결정하시고 그런 것들과 묶어서 판매하는 걸 고르면 더 저렴하답니다.




또 경로할인이나 복지할인도 확인하셔야해요. 경로할인이나 복지할인은 인터넷에서 할인티켓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해요. 그러니까 부모님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부모님 나이를 계산해서 경로에 포함될 경우 인터넷으로 카멜리아힐 입장료 구매하지 말고 현장 구매하는 게 더 저렴합니다.



카멜리아힐 소요시간은 저 같은 경우 2시간 정도 걸렸는데요 그냥 천천히 구경다녔습니다. 쉴만한 곳이 있으면 앉아있기도 했구요. 간단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도 있구요 제주 카멜리아힐이 워낙 넓다보니까 중간에 간단한 먹거리들을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근데 엄청 비싸더라구요.



카멜리아힐은 절정에 맞게 수국이 피기도 하고 동백꽃, 핑크뮬리, 팜파스 등이 있어요. 절정 시기에 따라 카멜리아힐 소요시간은 좀 달라지기도 합니다. 보통 1시간이면 둘러볼 수 있고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여유롭게 산책하면서 더 구석구석 본다고하면 2시간 정도 잡으면 됩니다.



느려도 괜찮아요

자연은 원래 느려요.



여행자들을 설레게하는

감성적인 문구도 많아요



흰동백꽃도 있었구요



온통 동백꽃과 함께

꽃길만 걸을 수 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그래서 카멜리아힐 입장료 

아깝지 않아요.



날씨 좋은 날이면 더 좋구요



비오는 날 카멜리아힐

괜찮은 건 실내도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예뻤던

카멜리아힐 동백꽃축제




카멜리아힐 동백꽃 절정은 12월 ~ 1월까지입니다. 2월에 가더라도 동백꽃을 볼 수 있지만 좀 떨어지긴 해요. 그래도 동백수목원이 워낙 넓기 때문에 충분히 동백꽃을 볼 수 있답니다.


동백꽃이 떨어지더라도 유채꽃이나 매화도 있구요 그래서 2월이든 3월이든 언제 가더라도 아 괜찮은 곳이구나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1월 초에 다녀왔는데 충분히 예뻤구요

이렇게 동백꽃만 있는 곳은

왠지 동백꽃 방에 들어온 기분

동백꽃 벽지가 되어 있는 느낌

그래서 넘 좋았어요



여기도 실내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비오는 날에도

운치있게 감상할 수 있어요



실내입니다.



여기도 실내 포토존이에요



지금부터는 산책하면서 찍었던 제주 카멜리아힐 풍경이에요. 1월이었기 때문에 동백꽃이 좀 많았구요 1월 말 2월 초나 중순까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주 카멜리아힐에는 가을 정원이라는 곳이 있어요. 이곳에는 가을이면 핑크뮬리나 팜파스로 진짜 인기 많은 곳인데요 겨울이었고 때는 지났지만 아직도 팜파스가 있었어요. 


핑크뮬리는 핑크색 하나 없이 백발로 변해있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사실 겨울 제주도 여행이라면 동백꽃을 보기 위해 왔으므로 가을 정원이 허전해도 돈은 아깝지 않았어요. 3월 4월에 방문한다면 또 그 계절에 맞는 정원이 있기 때문에 동백꽃이 없더라도 만족스러운 카멜리아힐이빈다.



가을정원 모습이에요



저기 멀리 보이는 산방산

이쪽 근처도 느낌 좋아요


저는 구석구석 이렇게 다 돌아서

제주 카멜리아힐 소요시간

2시간 정도였어요.



이곳은 카멜리아힐에서 기념품을 사거나 간단한 차와 음료, 그리고 디저트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카멜리아힐은 나름 그대로의 분위기가 좋기 때문에 저는 굳이 이곳에서 커피 마시는 것은 추천하지 않아요. 산방산 근처만 가더라도 넘 예쁜 카페가 많고 대정이나 한림, 애월쪽으로 가면 더 예쁜 카페가 많으므로 제주 카멜리아힐에서는 딱! 산책하고 꽃 보는 것만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