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태안)

반응형
반응형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태안)을 알아보겠습니다. 안면도는 6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자주 올라오는 장소로 봄과 초여름 사이에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안면도인지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인지 헷갈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이기에 태안이나 안면이나 거기서 거기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봄에는 태안 세계튤립축제가 열리기 때문에 봄 여행이라면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태안 튤립 축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꽃지해수욕장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라면 가보면 좋은 꽃지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가 3.2km로 긴편이고 안면도에 있는 해수욕장에서는 가장 크다. 특히 꽃지 해수욕장은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사진 동호회에서도 출사를 많이 갈만큼 황홀한 빛이 있기 때문에 낮에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저녁에 가는 것도 좋다.


깨끗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있고 바다와 하늘이 황금빛으로 물드는 저녁이 되면 화려하기까지하다. 갯벌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여행, 커플여행, 주말여행 어떤 목적으로도 좋다. 여름 휴가라면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충청도 최고의 해수욕장이다.

천리포수목원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입장료 : 성인 9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5000원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이색적이고 인기 많은 곳이 천리포 수목원이다. 바다를 끼고 수목원이 있다는 점에서 독특하고 바다와 숲이 우거져 자연경관이 무척 좋다.

만리포 해수욕장

싱싱한 해산물 천국, 해변에서 해수욕장, 서해의 아름다운 일몰, 캠핑까지 할 수 있는 태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인 만리포 해수욕장은 장은 7월 초에서 중순 사이에 이루어진다. 등대 주변에는 경관조명을 설치하여 야간에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하니 해수욕장에서 낮을 즐겼다면 밤에는 빨간 등대를 찾아 떠나보자.

안면도 쥬라기 박물관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매주 월요일 휴관 (월요일이 공휴일이면 운영)

1월 1일, 추석, 설날 휴관

입장료 :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유아 4000원, 경로 2000원


화석 체험이 가능한 공룡 박물관으로 태안 투어패스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국내 최대의 진품 공룡을 전시해놓았는데 국내에서는 선보인 적이 없었던 진품 공룡 화석을 만날 수 있어 재미있는 장소가 된다. 미국, 아르헨티나, 영국에서 발견한 공룡의 골격이 전시되어 있다.

안면도 자연 휴양림

운영시간 : 

하절기(3월 ~ 10월) 오전 9시 ~ 오후 6시

동절기(11월 ~ 2월) 오전 9시 ~ 오후 5시

입장료 : 성인 1000원, 

청소년 800원, 어린이 400원


요즘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인기 정말 많은 곳이 안면도 자연 휴양림이다. 입장료까지 저렴해서 더욱 좋은 곳. 태안해안국립공원과 인접한 해변에 있어 풍경이 아름다운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조선시대부터 자라기 시작했다는 국내 토종 붉은 소나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집단적으로 자생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 휴양림 중에서 이색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다.

팜카밀레

운영시간

동절기 : 오전 9시 ~ 오후 6시

하절기 :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하절기 입장료

성인 8000원 경로 7000원 어린이 5000원

동절기 입장료 

성인 6000원 경로 5000원 어린이 3000원

애완견 입장료 3000~ 5000원 사이



향기도 맛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팜카밀레는 방송에서도 여러번 소개되었다. 허브의 상쾌한 향기를 몸에 가득 품고서 산책할 수 있으며 족욕 등의 체험도 가능하다. 입장료는 태안 투어패스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청포대 해수욕장

갯벌체험을 할 수 있고 모래사장도 넓어서 더욱 좋은 곳. 다른 곳에 비해 사람이 많이 몰리지는 않아 깨끗하고 분위기 좋고 편안하다. 해변에서는 맛조개가 많이 나온다고 하며 카라반이나 기타 캠핑도 가능하다. 가족여행, 커플여행, 드라이브 코스나 힐링여행지로 태안 가볼만한 곳이다.

신두리 해안사구

탐방로 중에서 가장 짧은 코스는 무장애길이다. 이곳은 유모차나 휠체어도 다닐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좋다. 주차료는 무료이다. 국내 최대의 모래언덕으로 모래밭은 들어가지 못하도록 관리하고 있다. 천연기념물은 훼손되면 안 되기 때문. 여름에 가면 사막과 같은 길을 걸으면서 해당화도 실컷 볼 수 있다. 


여기에서 인생샷을 건지고 해외여행 갔다왔다고 하면 사람들이 믿을 정도라는 것. 해안사구 앞으로는 또 바다가 펼쳐져 있어 국내라고 하기에는 믿기 힘들정도로 독특한 풍경이 있다.

삼봉해수욕장

왠지 단양의 도담삼봉이 떠오르는 태안 해수욕장이다. 넓은 백사장과 갯바위가 있어 여름 휴가지로도 좋은 삼봉 해수욕장의 길이는 3.8km이다. 낭만적이고 깨끗한 해면은 트래킹을 하기에도 좋고 갯벌체험을 할 수 있어 가족여행지로 추천한다.


해수욕장 주변에는 소나무와 함께하는 오솔길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은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이다. 서해이지만 물도 깨끗하고 주변에 쓰레기 버려진 곳이 없어 한 번 가면 만족도가 높다는 안면도 가볼만한곳.  아이들은 모래사장에서 실컷 놀 수 있고 갯벌체험, 해루질도 가능해 어른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다.

네이처월드 태안빛축제

연중 무휴 운영

입장료 : 성인 9000원 청소년 7000원


일년 내내 열리는 태안 빛축제는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밤여행을 더 찬란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보석과 같은 장소다.  빛축제 규모가 커서 2시간 전후로 소요시간을 잡아야 한다. 태안 여행은 입장료 들어가는 곳이 많기 때문에 태안 투어패스를 이용하는 것이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다.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